Notice

운영 관리 기능을 통한 가상화가 필요한 세 가지 이유(computerweekly.com)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2-22 10:51 조회11,946회 댓글0건

본문

<주요내용 요약>


가상화는 더 이상 새로운 주제가 아닙니다. 이미 전 세계의 데이터 센터에 보편화되었습니다. 2012년 기준, 가상화된 워크로드의 수가 가상화되지 않은 워크로드의 수를 넘어섰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비해 가상화가 보편화되었음에도 충분히 활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가상화하기에는 리스크가 너무 높은 워크로드 카테고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가상화 된 플랫폼에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방안을 고려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센터가 100%의 가상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새로운 클라우드, 모바일, 소셜 및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과 기타 수직 및 수평 확장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가상화 플랫폼을 사용할 때가 되었습니다.
vSphere는 최상의 플랫폼으로 최상의 결과를 확보하게 해주고, 한층 높은 수준의 가상화를 구현해 주며, 또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가상화를 지원하고, 지능적 운영의 이점 역시 제공합니다. 이러한 가상화 기반 제어를 통한 자동화로 조직은 효율성을 대폭 향상할 수 있게 됩니다.

https://media.bitpipe.com/io_14x/io_140923/item_1643066/Top-3-reasons-you-need-vSOM_KR.pdf